실시간 뉴스



'하스스톤 스페셜 패키지' 특별 방송 29일 진행


신세계TV쇼핑에서 '하스스톤' 상자에 기념품과 함께 담아 한정 판매

[박준영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신세계TV쇼핑을 통해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과 관련된 '하스스톤 스페셜 패키지' 특별 방송을 29일 진행한다.

이번 특별 방송은 블리자드가 한국 '하스스톤'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하스스톤 스페셜 패키지'를 판매하기 위해 진행하는 것이다.

방송을 통해 '고대신의 속삭임' 카드팩 40개와 보너스 오리지널 카드팩 20개, 특별 제작한 스포츠 타올로 구성된 '하스스톤 스페셜 패키지'를 7만9천900원(부가세 포함)에 구매할 수 있다.

상품을 구매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오는 11월 미국에서 열리는 블리자드의 게임 축제 '블리즈컨 2016'을 생방송으로 시청하고 다양한 아이템도 받을 수 있는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방송에는 프로게이머 출신의 유명 게임 해설가 김정민 씨가 참여해 '하스스톤'에 대한 정보와 '하스스톤 스페셜 패키지'를 소개할 예정이다.

'하스스톤 스페셜 패키지' 특별 방송은 신세계TV쇼핑 ▲채널 B TV(27번) ▲HCN(22번) ▲스카이라이프(21번), ▲t브로드(38번) ▲KT(28번) ▲C&M(29번) ▲헬로티비(41번)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TV뿐 아니라 신세계TV쇼핑 모바일 앱에서도 시청 및 주문이 가능하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스스톤 스페셜 패키지' 특별 방송 29일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