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진사', 25일 해군 부사관 입소…박찬호·이시영 등 10人 공개


남녀 연예인 최초 해군 부사관 동반 입소

[이미영기자] '진짜사나이' 해군 부사관 특집 10명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 해군 부사관 특집에는 다시 한 번 해군에 도전하는 박찬호를 비롯해 배우 김정태, 이태성, 개그맨 양상국, 가수 박재정, 줄리안 등이 출연한다. 여성 출연자로는 배우 이시영, 가수 서인영, 솔비, 러블리즈 서지수가 함께 한다.

'진짜 사나이' 측은 25일 "해군 부사관 특집 촬영이 해군교육사령부에서 시작됐다"며 출연진 10인 전원의 입소식 모습을 공개했다.

MBC가 공개한 이번 '해군 부사관 특집' 입소식 사진을 보면, 육군에 이어 해군까지 도전하는 박찬호와 중견 배우 김정태는 물론 연예계의 대표 '센 언니'로 통하는 이시영과 서인영도 매우 긴장한 모습이다.

또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는 배우 이태성과 개그맨 양상국, 그리고 가수 박재정도 강도 높은 훈련을 앞두고 만감이 교차하는 표정을 드러냈고, 벨기에 출신 방송인 줄리안은 군이 낯선 환경에서 다소 얼떨떨한 모습이다.

여자 출연자들의 표정도 흥미롭다. 엉뚱한 매력의 솔비와 상큼 발랄한 걸그룹 러블리즈의 멤버 서지수도 호랑이 같은 교관 앞에선 평소와는 달리 긴장감 속에 각오를 다지는 인상이다.

'진짜 사나이' 해군 부사관 특집은 최초로 남녀 연예인들이 동시에 해군 부사관으로서 전대미문의 거대한 스케일의 훈련을 받게 된다. 8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진사', 25일 해군 부사관 입소…박찬호·이시영 등 10人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