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의 소녀시대' 왕대륙, 13일 재방한…무료 팬미팅 개최


한달여 만에 한국 다시 찾아 팬들 사랑에 보답

[권혜림기자] 영화 '나의 소녀시대'로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끈 대만 배우 왕대륙이 불과 한달여 만에 재방한한다.

1일 소속사 자이언트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6월5일, 1박2일 일정으로 내한했던 왕대륙이 짧은 일정을 아쉬워했던 한국 팬들의 의견을 반영해 오는 13일 재방한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방한 내 왕대륙은 2박 3일간 국내에 체류하면서 오는 7월 13일,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2016 왕대륙 서울 팬미팅'이라는 이름으로 팬들을 위한 무료 팬미팅을 개최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전액 무료 팬미팅이라는 점이 무엇보다 놀라움을 안긴다. 왕대륙 측은 "이번 팬미팅은 자신에게 보여준 한국 팬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팬들에게 부담을 주고 싶지 않다는 왕대륙의 제안으로 전액 무료 팬미팅으로 진행된다"고 전했다.

대만, 홍콩, 싱가포르, 중국 등 아시아 전역에 개봉해 모든 국가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영화 '나의 소녀시대' 의 주연을 맡은 왕대륙은 국내에서도 역대 대만 영화 흥행 스코어를 새로 쓰며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지난 6월5일 방한 당시에도 왕대륙은 무대인사와 이벤트 등을 통해 특급 팬서비스를 자랑한 바 있다.

이번 방한 기간 동안 왕대륙은 국내 팬들과 팬미팅은 물론, 국내 언론 매체와 공식 기자회견 또한 가질 계획이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의 소녀시대' 왕대륙, 13일 재방한…무료 팬미팅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