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멜로디데이, 오늘(1일) 색깔 있는 유혹 '깔로' 발표


첫 미니앨범, 다양한 장르 6곡 수록

[정병근기자] 올 여름을 멜로디데이 물들일 멜로디데이가 돌아왔다.

멜로디데이는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총 6곡이 수록됐으며 멤버들이 직접 작사와 랩메이킹은 물론 포토와 일러스트레이션까지 참여하며 앨범 곳곳에 멜로디데이만의 색깔이 짙게 묻어 있다.

트렌디한 업템포 댄스부터 미디움팝, 모던록, 발라드까지 섭렵해 온 멜로디데이의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그들만의 색깔로 소화해내며 그룹의 음악적 컬러를 한층 더 선명하게 만드는 데 심혈을 기울인 앨범이다.

타이틀곡 '깔로(COLOR)'는 힙합을 베이스로 한 808 드럼 사운드 위에 알앤비 베이스의 멜로디 라인 펼쳐진다. 단조로운 흑백 세상 속 자신만의 색을 가진 매력적인 이성을 만나 세상을 다양한 컬러로 색칠해나간다는 콘셉트로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멤버 차희가 작사에 참여한 세련된 미디움팝 스타일과 화려한 코러스 라인의 '페인트 유어 러브(Paint Your Love)', 공간감 가득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새틀라이트(Satellite)', 그루브한 리듬과 시원한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널 느끼고 널 느끼며' 등 다채롭다.

또 이별 후 뜻밖의 재회 장면을 묘사한 정통 발라드 '미워 미워 미워'는 멜로디데이의 감성을 충분히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지난 겨울 빅스의 래퍼 라비의 피처링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비가 내리면'을 마지막 트랙으로 수록했다.

멜로디데이는 이날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멜로디데이, 오늘(1일) 색깔 있는 유혹 '깔로'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