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너목보3' PD "박진영, 콧구멍만 보고 창법 알아채"


"다 맞추는 것 아닌지 긴장했다"

[권혜림기자] '너목보 3'의 이선영 PD가 첫 화 게스트로 박진영이 출연하게 된 배경을 알렸다.

30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이하 너목보 3, 연출 이선영)의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유세윤, 김범수, 이특, 이선영 PD가 참석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는 노래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음치라도 최후의 1인이 될 수 있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매회 초대 가수가 등장해 총 3라운드에 걸쳐 매 라운드별 노래를 제외한 힌트를 통해 1~2명의 음치를 탈락시키고 끝까지 살아남는 최후의 1인을 선택하는 포맷이다.

시즌3의 첫 게스트는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이다. 이선영 PD는 박진영이 '너목보 3' 측에 먼저 출연 러브콜을 보냈다는 소문이 사실인지 묻자 "진짜다"라며 "(Mnet) 국장을 통해 먼저 이야기를 주셔서 감사하게도 출연하게 됐다"고 답했다.

이어 "저도 JYP를 좋아했기 때문에 팬의 입장에서 기대됐었다"며 "심사도 하셨고 오랫동안 프로듀싱을 하셨기 때문이다. 신기하고 재밌게도 서있는 모습, 턱 각도만 보고 공기의 방향, 창법 등 뿐 아니라 눈빛과 콧구멍까지 예리하게 알아채더라"고 덧붙였다.

박진영의 예리한 추리에 이 PD 역시 긴장의 끈을 놓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그는 "깜짝 놀랐다"며 "초반엔 다 맞추는 것은 아닌지 저도 긴장했다"고 알렸다.

그런가하면 이특은 '너목보 3' 출연 후 SM의 이수만 회장으로부터 남다른 대우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평소 이수만 선생님이 모니터는 하지만 제게 다른 이야기를 하신 적은 없는데 '너목보 시즌2'까지 하고 나서 '그래, 네가 잘하고있다' '네가 물 올랐고'라고 하더라"며 이수만 회장의 목소리를 흉내내 웃음을 안겼다.

'너목보 3'은 오늘(30일) 밤 9시40분 첫 방송된다. Mnet과 tvN에서 공동 방송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너목보3' PD "박진영, 콧구멍만 보고 창법 알아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