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구구단, JTBC '헌집새집'서 첫 숙소 공개


다이어트 비결도 공개 "5시 이후 금식"

[권혜림기자] '프로듀스 101' 세정, 미나 나영이 속한 새 걸그룹 구구단이 '헌집줄게 새집다오'를 통해 최초로 숙소를 공개한다.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의 첫 걸그룹인 구구단은 최근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이하 헌집새집)에 출연해 예능 나들이를 마쳤다. 구구단은 Mnet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화제가 된 세정, 미나, 나영이 속한 9인조 걸그룹이다.

녹화에는 멤버 중 세정, 나영, 하나 세 사람이 출연했다. 다소 삭막해보이는 숙소를 공개하며 '걸그룹다운 인테리어'를 의뢰했다.

녹화 당시 공개된 구구단의 숙소에는 침구와 단순한 가구 외 별 다른 특징이 없었다. 멤버 9명이 두 팀으로 나워 방을 사용하고 있었으며 방 안에는 2층 침대만 덜렁 놓여있어 삭막한 느낌을 줬다.

이에 구구단 멤버들도 "한 집에서 6명이 함께 생활하다 보니 방이 2층 침대로 꽉 채워져 있다. 숙소가 아니라 병원 같은 느낌"이라고 패널들의 반응에 동의했다. 이어 '인테리어를 통해 걸그룹다운 분위기의 숙소에서 지내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대결에는 셀프 인테리어계 아이돌 제이쓴&바로 팀과 스마트 디자이너 데코릿&문희준 팀이 나섰다. 새롭게 바뀐 구구단의 숙소는 소녀의 감성이 물씬 풍기는 아기자기한 느낌으로 변화했다.

이날 녹화 중 공개된 구구단의 숙소에서는 채소, 과일들로 가득 찬 다이어트 전용 냉장고가 발견돼 눈길을 끌었다. 구구단 멤버들은 "평소 다이어트 식단으로 하루에 두 끼를 먹는데 5시 이후로는 절대 음식을 먹지 않고있다"며 "연습 때문에 배가 고플 때는 고구마나 견과류를 조금씩 먹는 편"이라고 밝혔다. 이어 "매일 공복에 몸무게를 체크하며 다이어트에 신경 쓰고 있다"고 덧붙였다.

구구단이 출연하는 '헌집새집'은 오는 30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구구단, JTBC '헌집새집'서 첫 숙소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