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구르미' 박보검-김유정, 설렘폭발 '순정만화 비주얼'


8월15일 KBS 2TV 첫 방송

[김양수기자] '구르미 그린 달빛'의 박보검, 김유정의 스틸컷이 첫 공개됐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극본 김민정, 임예진, 연출 김성윤, 백상훈, 제작 구르미그린달빛 문전사, KBS미디어)이 '국민 대세남' 박보검과 '믿고 보는 사극 요정' 김유정의 환상 커플사진을 선보였다.

츤데레 왕세자 이영 역의 박보검은 곤룡포로 완성된 꽃비주얼을 자랑했고, 김유정은 치마 대신 내관복을 입었음에도 예쁨을 완성했다. 무엇보다도 미소를 절로 짓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눈빛은 완벽하게 설레는 케미스트리를 완성했다.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박보검, 김유정의 국보급 비주얼보다 더 기대되는 건 바로 이들 커플의 새로운 연기 도전이다. '착한 남자' 박보검은 첫 사극 도전작에서 츤데레 캐릭터를 연기한다. 김유정은 첫 남장 여자 캐릭터를 만났다. 여자의 몸으로 덜컥 내시 시험에 합격, 궁 밖에서 악연으로 만났던 화초서생 이영과 재회한다.

'구르미 그린 달빛'은 이달 초 본격적인 촬영을 시작했다. 여름 사극 촬영 현장은 힘든 것으로 유명하지만, 두 배우의 성실함과 청춘의 기운은 촬영장을 파이팅 넘치는 에너지로 가득 채우고 있다. 이와 같은 두 배우의 케미가 왕세자와 내시 커플의 궁중 로맨스라는 신선한 설정과 스토리와 만나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구르미 그린 달빛'은 역사가 기록하지 못한 조선 시대 청춘들의 성장 스토리를 다룰 예측불가 궁중 로맨스. '연애의 발견' 김성윤 PD가 또 한 번의 섬세하고 아름다운 연출력으로 새로운 사극 로맨스를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8월15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구르미' 박보검-김유정, 설렘폭발 '순정만화 비주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