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다빈부터 정채연까지…'나만의 슈가맨' 특집


서장훈, 소진 역시 각 세대 대표해 출연

[권혜림기자] '슈가맨'에 배우 정다빈과 아이오아이 정채연, 걸스데이의 소진, '스포테이너' 서장훈이 출연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투유프로젝트-슈가맨'(이하 슈가맨, 연출 윤현준) 37회는 10대부터 40대까지 각 세대를 대표하는 게스트가 출연해 각자 추억 속 자신만의 슈가맨을 소개하는 '나만의 슈가맨' 특집으로 꾸며진다.

10대 대표로는 '아이스크림 소녀'로 사랑받았던 배우 정다빈이 출연했다. 10대의 입장에서 자신의 기억 속 '슈가맨'을 밝힐 예정이다.

20대 대표로는 정채연이 참여했다. '프로듀스 101'을 통해 아이오아이(I.O.I)로 데뷔, 다이아 활동도 병행 중인 그는 "'슈가맨'에 무려 세 번째 출연"이라며 "다이아 멤버들과 함께 방청객으로 처음 출연한 것에 이어 아이오아이로 역주행송 무대에 두 번째로 출연했다"고 밝혔다.

이어 정채연은 "아이오아이로 출연했을 당시에는 무대에서 노래만 하고 토크에는 참여하지 못했다"며 20대 대표 게스트로 앉아있는 것에 감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30대 대표로는 걸스데이의 소진이 출연했고, 40대 대표로는 서장훈이 출연해 각자의 '슈가맨'을 전했다. MC 산다라박과 김이나 역시 뜻을 모아 '나만의 슈가맨'을 추천했다. 이날 방송에는 총 5팀의 슈가맨이 출연한다. 역대 최대 인원인 5팀의 '슈가맨'이 출연하는 37회 방송은 오는 28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다빈부터 정채연까지…'나만의 슈가맨' 특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