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병호 또 '무안타', 4경기 연속 침묵


미네소타는 뉴욕 양키스에 덜미 잡혀 3연패 빠져

[류한준기자] 박병호(미네소타 트윈스)의 방망이가 계속 고개를 숙였다.

박병호는 26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뉴욕에 있는 양키스타디움에서 열린 뉴욕 양키스와 원정경기에 1루수 겸 7번타자로 선발 출전해 3타수 무안타를 기록했다. 삼진도 두 차례나 당했다.

4경기 연속 안타를 치지 못한 박병호의 타율은 종전 1할9푼7리에서 1할9푼4리(211타수 41안타)로 떨어졌다.

박병호는 2회초 1-0으로 미네소타가 앞서고 있는 가운데 2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첫 타석에 나와 양키스 선발투수 어빈 산타나를 만났다. 5구째를 받아쳤으나 우익수 직선타로 잡혔다.

박병호는 5회초 선두타자로 두 번째 타석에 나와 산타나가 던진 6구째 헛스윙 삼진으로 물러났다. 1-1로 팽팽하게 맞서고 있던 8회초 다시 선두타자로 나와 양키스 세 번째 투수 앤드류 밀러를 상대했다. 안타를 노렸지만 이번에도 5구째 헛스윙 삼진을 당하며 고개를 숙였다.

미네소타는 양키스에게 1-2로 역전패했다. 8회말 에두아르도 에스코바가 실책을 범했고 그 사이 3루 주자가 홈으로 들어와 결승점이 됐다.

리드를 잡은 양키스는 9회초 마무리 투수 아롤디스 채프먼을 마운드에 올려 미네소타 추격을 막아냈다. 채프먼은 구원에 성공, 시즌 15세이브째(1승)를 올렸다. 미네소타는 양키스에게 무릎을 꿇으면서 3연패에 빠졌다.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hantae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병호 또 '무안타', 4경기 연속 침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