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동준, 中 CCTV 경연프로 1등…'제2의 황치열' 기대


만장일치 1위, "소원이 이뤄졌다" 소감

[정병근기자] 그룹 제국의아이들(ZE:A)의 멤버 김동준이 중국 경연 프로그램서 1등을 차지했다.

김동준은 지난 24일 방송된 중국 중앙방송 CCTV의 예능 채널인 CCTV3의 간판 프로그램 '씽광따따오 차오지반'에서 1등을 했다. 김동준은 그룹 임팩트의 지안, 제업과 함께 소호대(小虎隊)의 '청사과낙원(青苹果乐园)'을 중국어로 열창해 만장일치 1위에 올랐다.

김동준은 지난주 2위에 등극하며 차세대 '대륙의 남자' 탄생의 가능성을 알린데 이어 여섯 번째 경연인 이날 무대를 통해 1위에 등극하며 빠른 적응력과 매회 성장하는 모습에 현지 관계자들을 깜짝 놀래켰다는 후문이다.

김동준은 중국판 '나는 가수다'를 통해 중국에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황치열의 뒤를 이어 또 한 명의 스타 탄생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김동준은 1위 직후 "정말 행복하고 감사하다. 사실 매 무대 엔딩 때 1위를 의미하는 손가락을 만들며 무대를 끝냈었다. 정말 소원이 이루어졌다"며 "함께 해준 임팩트 동생들과 크게 호응해주신 관객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인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동준이 출연 중인 CCTV3 '씽광따따오 차오지반'은 중국의 실력파 가수들이 겨루는 경연 프로그램. 지난 4월 29일 CCTV3 채널에서 첫 방송 후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매주 방송에서 한 명씩 떨어지는 서바이벌 방식으로 방영 중인 인기 프로그램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동준, 中 CCTV 경연프로 1등…'제2의 황치열' 기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