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주현, '엽기적인 그녀' 여주인공 '그녀' 확정


'그녀' 선발 오디션 최종 우승

[정병근기자] 배우 김주현이 '엽기적인 그녀'의 '그녀'가 됐다.

김주현은 SBS 청춘연애사극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의 오디션에서 최종 우승자 자리에 올랐다. 심사위원 점수, 네티즌 점수, 배우 주원의 점수를 합산해 최종 우승자를 뽑았고, 제작진은 24일 오후 김주현이 '그녀'로 선발됐음을 알렸다.

서류심사부터 심사위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김주현은 미모, 연기력, 집중력으로 주목받았다. 뿐만 아니라 대국민 투표가 반영되는 톱3 결정전, 우승자 결정전에서도 네티즌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았다.

특히 김주현은 미션을 완벽하게 클리어하며 대중들의 관심을 더욱 집중케 만들었다. 일반 프로필 촬영에선 세련된 모습을, 한복 프로필 촬영에서는 한복과 쪽머리까지 소화했다. 또 승자를 결정하는 연기 촬영 미션에선 안정적인 사극톤까지 선보였다.

긴급 미션으로 주어진 V앱 릴레이를 통해 네티즌들과 직접 소통했으며 있는 그대로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엽기적인 그녀' 관계자는 "오디션을 진행하면서 연기력과 스타성, 잠재력과 재능 등의 요소들을 고려했고 김주현은 모든 면을 충족하는 후보였다. 깔끔한 연기와 미션에 임하는 적극적인 자세, 역할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는 태도 등 '그녀'에 딱 맞았다"고 했다.

이어 "아깝게 '그녀' 역할에 함께 하지 못한 정인선과 한지은, 그리고 톱10 후보들이 이번 공개 오디션으로 말미암아 자신의 재능과 잠재력을 대중에게 어필해 더 좋은 작품에서 활약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청춘연애사극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는 한국, 중국, 일본에 동시 방송될 100% 사전 제작 작품으로 까칠한 도성 남자의 대표주자 견우와 조선의 문제적 그녀가 펼치는 예측불허 로맨스다. 오는 8월 첫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주현, '엽기적인 그녀' 여주인공 '그녀'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