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두산, 28일 '미스터두데이' 행사


[김형태기자] 두산 베어스는 28일부터 잠실에서 열리는 NC와의 홈 3연전에 남성팬을 위한 맞춤형 이벤트인 '미스터두데이(Mr.Doo Day)'를 진행한다. 남성팬을 타깃으로 한 고객 세분화 마케팅 전략의 일환이다. 미스터두데이는 매월 특정 3연전 기간 진행하며, 남성 팬을 겨냥한 특화된 서비스와 맞춤형 이벤트를 펼친다.

이날 두산은 인기 걸그룹 '소나무', '러블리즈', '라붐'의 멤버들을 초청, 승리기원시구-시타 및 특별 공연 행사도 함께 마련했다.

◆두산베어스의 모든 남성 팬들을 위한 특별한 3연전 - 'Mr.Doo Day'

행사 기간인 28일(화)부터 30일(목)까지 남성 관중을 대상으로 입장권 가격을 2천원 특별 할인해준다.(단, 블루지정석 이하 좌석에 한함, 남성관중 1인 1매 , 현장구매시 할인 가능, 중복 할인 불가).

또한 이 기간 야구장을 찾는 남성 팬을 대상으로 특별 팬서비스 응모권을 1루 내야광장에서 접수, 경기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신사복 브랜드 '바쏘' 정장 한벌 사은권(1명)을 비롯해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1베드룸 숙박권(1명)과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오크바인 와인뷔페 2인 식사권(2명), 참다한 흑홍삼 세트(10명), 뉴트리코어 종합비타민(15명), 쌤소나이트 접이식 더플백(3명), 두타 5만원 상품권(3명) 등 남성들이 선호하는 상품들로 경품을 구성했다.

경기 중 클리닝타임 때에는 남성관중을 대상으로 한 쌤소나이트와 함께하는 응원단상 이벤트를 개최한다. 28일(화)에는 최시은 구단 TV 리포터와 함께하는 '베어스 애정도 퀴즈 대결'을, 29일(수)에는 솔로탈출! 베어스 부킹 이벤트를 통해 '쌤소나이트 비지니스 백팩'을 1등 상품으로 제공하는 등 야구장을 찾는 남성팬들에게 재미와 실속을 선사할 예정이다.

3연전 동안 매 경기가 종료된 후에는 1루 내야 응원단상 위에서 남성팬들을 대상으로 '치어리더 포토타임'을 실시한다. 야구장의 꽃인 치어리더들과 사진 촬영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경기 당일 남성 관중 대상으로 선착순 신청을 받아 진행한다.

◆'Mr.Doo Day' 특별 걸그룹 승리 기원 시구 릴레이 행사

두산은 '미스터두데이'를 맞아 남성 팬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걸그룹을 초청, 승리 기원 시구 및 특별 공연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28일에는 걸그룹 소나무의 나현이 마운드에 오른다. 나현은 29일 세번째 미니앨범 '넘나 좋은 것'으로 컴백을 앞두고 승리 기원 시구를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29일(수)에는 일본 타워레코드 판매집계 1위에 등극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걸그룹 러블리즈의 서지수와 류수정이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시구자와 시타자로 나선다. 걸그룹 러블리즈는 최근 윤상이 프로듀싱한 곡 '아츄(Ah-Choo)'와 'Destiny(데스트니)'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3연전의 마지막날인 30일(목)에는 걸그룹 '라붐'의 솔빈과 율희가 시구-시타를 진행하고, 5회말 종료 후 클리닝타임에는 라붐의 멤버 6명 전원이 응원단상에 올라 특별 공연을 펼친다. 라붐은 '상상더하기'를 통해 대중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특히 많은 남성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통해 신흥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조이뉴스24 김형태기자 tam@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두산, 28일 '미스터두데이' 행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