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 'SUHD TV' 영국서 '올해의 최고 브랜드' 선정


성일경 VD 사업부 전무 "최고의 화질·기능으로 유럽 시장 주도할 것"

[양태훈기자] 삼성전자는 자사 'SUHD TV'가 영국 최고 권위의 소비자연맹지 '위치'로부터 '올해의 최고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30일 발표했다.

위치는 '사운드와 비전' 부문에서 삼성전자 TV 38개 모델을 '베스트바이'로 선정, 해당 부분의 최고 브랜드로 선정했다.

지난 2007년부터 위치는 각 부문별로 리서치와 테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주는 브랜드로 선정, '올해의 최고 브랜드'를 수여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올해의 최고 브랜드 10주년을 맞아 신설한 위치의 '10주년 특별상'도 함께 수상했다.

독일 AV 전문매체 '비디오'도 6월호를 통해 삼성전자의 SUHD TV(모델명 : UE65KS9590)를 최고 점수로 평가, '레퍼런스'로 선정했다. 퀀텀닷 기술 적용으로 풍부한 색상 표현, 화면 밝기, 사용 편의성, 디자인 등을 장점으로 평가했다.

성일경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VD) 사업부 전무는 "삼성 TV가 최고의 화질과 기능으로, 유럽 최고 권위의 매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삼성전자는 퀀텀닷 디스플레이 SUHD TV 등과 같이 뛰어난 제품을 앞세워 유럽 TV 시장에서 주도권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양태훈기자 flam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 'SUHD TV' 영국서 '올해의 최고 브랜드'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