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시카, 방송활동 없이도 '쇼챔' '인가' 1위후보…기록행진


한터차트 1위, 빌보드 월드 앨범차트 4위

[김양수기자] 제시카가 첫 솔로앨범 'With Love, J'로 기록행진 중이다.

지난 17일 발매된 제시카의 첫 번째 솔로 앨범 'With Love, J'는 한터주간차트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가온 주간 앨범차트 1위에 올랐다.

제시카의 이번 앨범 타이틀 곡 'Fly'는 8개 음원 차트 1위에 올랐으며. 앨범 판매 역시 한터차트 1위와 빌보드 월드 앨범차트 4위에 이어 가온차트의 주간 앨범차트(5월15일~21일 집계)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앨범 발매 전 이미 초도 물량 7만장이 완판되는 등 올해 발매된 여성 솔로가수 중 최고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국내외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제시카는 특별한 방송활동 없이 타이틀 곡 'Fly'가 MBC MUSIC '쇼! 챔피언'과 SBS '인기가요'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이례적인 성과를 보이며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측은 "많은 분들의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특히, 방송활동 없이 1위 후보에 오른 것은 굉장한 성과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팬 미팅을 비롯해 다양한 방법으로 팬 분들을 만나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계속해서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제시카는 오는 6월1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팬 미팅을 가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시카, 방송활동 없이도 '쇼챔' '인가' 1위후보…기록행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