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전자, 알리페이 지원 '갤럭시C' 中 출시


풀메탈에 중국인이 선호하는 컬러 적용, 30만~40만원대에 판매

[민혜정기자] 삼성전자가 중국 시장을 겨냥한 '갤럭시C' 시리즈를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26일(현지시간) 중국 북경에 위치한 예술구인 751 D-파크(PARK)에서 제품 발표회를 열고 갤럭시C7과 갤럭시C5을 공개했다.

골드, 로즈 핑크, 실버, 그레이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갤럭시C 시리즈는 제품의 메탈 색상과 사용자환경(UI) 테마 색상을 일치시켜 디자인의 통일성을 갖췄다.

5.7형 갤럭시C7과 5.2형 갤럭시C5는 모두 풀메탈 디자인과 6.8mm의 얇은 두께를 자랑한다. 두 제품은 다음달 6일부터 중국에서 온라인으로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가격은 30만 후반~40만원 초반대로 예상된다.

갤럭시C7과 갤럭시C5에는 모바일 결제 서비스 '삼성페이'가 탑재됐다. 중국 최대 신용카드사 유니온페이와 중국 최대 모바일 결제 플랫폼 알리페이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삼성전자는 갤럭시C 시리즈에 탑재한 삼성 페이로 유니온페이의 신용카드. 체크카드와 알리페이용 QR코드 결제를 모두 지원한다.

갤럭시C 시리즈는 고품질 음원을 재생해주는 UHQA(UltraHigh Quality Audio) 기능이 탑재돼 음원 파일이나 스트리밍으로 HIFI음향 효과의 감동을 느낄 수 있고 50여개의 워터마크로 재미있는 사진 촬영 효과를 즐길 수 있다.

갤럭시C7는 3천300mAh, 갤럭시C5는 2천600mAh용량의 배터리에 두 모델 모두 고속 충전 기능을 탑재했고 풀HD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알리페이 지원 '갤럭시C' 中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