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스' 빅토리아 "크리스탈·카이 잘 어울려, 예쁘잖아요"


'라스' 차태현-빅토리아-배성우-최진호 출연

[이미영기자] 그룹 에프엑스의 빅토리아가 크리스탈과 엑소의 열애 사실을 미리 알고 있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27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팬이 됐어요' 특집으로 배우 차태현과 배성우, 빅토리아, 최진호가 출연한다.

이날 에프엑스의 리더인 빅토리아는 같은 그룹의 멤버인 크리스탈의 열애에 대해 입을 열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자리 비운 동안 크리스탈의 핑크빛 소식, 알고 있었냐"라는 윤종신의 말에 그는 살짝 당황한 듯 하더니 이내 "알고 있었다"라고 답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김구라가 "잘 어울리나요?"라고 묻자 크리스탈은 한치의 망설임 없이 "네~ 둘 다 예쁘잖아요"라며 흐뭇한 미소로 카이스탈(카이+크리스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차태현으로 인해 빅토리아의 중국 인기가 드러나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규현이 "빅토리아에게 전지현처럼 '엽기적인 그녀2'로 스타가 되라 했는데 그 말 하신걸 너무나 후회하신다고"라고 운을 띄우자 차태현은 "중국에 갔더니 (빅토리아의 인기가) 어마어마했다"라며 놀라움을 표출했다.

차태현은 구체적인 빅토리아의 중국 인기를 궁금해 하는 4MC를 향해 "(빅토리아 씨가) 유역비, 판빙빙 바로 밑에 있다고 하더라"라며 설명을 더해 듣는 이들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들었다는 후문. 무엇보다 이날 녹화에서는 중국에서 빅토리아 주연의 드라마가 시청률 1위까지 했음이 밝혀지기도 했다.

이들이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27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스' 빅토리아 "크리스탈·카이 잘 어울려, 예쁘잖아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