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태양의 후예' 공식OST 첫 발매, 배경음악 19곡 수록


드라마 스틸컷으로 구성된 52페이지 북릿도 선봬

[김양수기자] '태양의 후예'가 오는 24일 드라마 속 배경음악 19곡을 담은 OST Vol.1을 공식 발매한다.

화제의 드라마 KBS 2TV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는 OST 기세 역시 매섭다. 17일 발매된 매드클라운과 김나영의 '다시 너를'이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한 데 이어 18일 0시 케이윌의 '말해? 뭐해!'가 공개된다. 음원차트를 독식 중인 '태양의 후예'가 또한번 돌풍을 일으킬지 관심이 쏠린다.

케이윌의 '말해? 뭐해!'는 휘파람 테마와 리드미컬한 기타, 피아노 라인이 인상적인 미디움 팝. '태양의 후예' 첫 방송부터 삽입된 바 있다. '송송커플'(송중기-송혜교)과 '구원커플'(진구-김지원)이 사랑의 줄다리기를 하는 상황에서 커져버린 마음을 얼른 고백하길 바라는 심경을 재치 있는 가사로 풀어냈다. 네 남녀의 알콩달콩한 데이트 장면 등에 삽입되면서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높이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OST 제작을 맡은 뮤직앤뉴 측은 오는 24일 윤미래의 'ALWAYS', 첸과 펀치의 'Everytime', 다비치의 '이 사랑', 거미의 'You Are Everything', 매드클라운과 김나영의 '다시 너를' 등 19곡이 수록된 OST Vol1을 발매한다. 앨범은 음악과 더불어 드라마의 재미와 감동을 고스란히 담은 스틸컷으로 구성된 52페이지의 북릿까지 선보인다. 현재 신나라레코드, 인터파크,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핫트랙스 등 온라인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 판매 중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태양의 후예' 공식OST 첫 발매, 배경음악 19곡 수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