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토니모리,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 1만개 돌파


소비자 호평 받으며 출시 10일만에 판매율 폭발적 증가

[장유미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는 '투엑스(2X) 퍼스트 에센스'가 출시 10일 만에 판매수량 1만 개를 돌파하며 판매율이 폭발적으로 증가했다고 12일 발표했다.

이 제품은 캡슐화된 오일 성분이 촉촉하면서도 끈적임 없이 흡수돼 가성비가 좋다는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전 매장에서 품귀현상이 발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는 고농축 마이크로 버블이 피부에 빠르게 침투해 다음 단계 제품의 효과를 2배로 높여주는 퍼스트 에센스다.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고 가볍게 흡수돼 균일한 피부로 완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 오일이 캡슐화 돼 있어 피부에 도포 시 바로 터져 나오기 때문에 별도로 흔들어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는 보습, 피부 장벽, 톤, 미백, 탄력 등 각 효능별 특허 성분 5가지가 함유됐다"며 "다음 단계 스킨케어의 흡수를 효과적으로 도와줘 탄탄하고 균형 잡힌 피부를 완성해준다"고 말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이례적으로 2월 빅세일 기간을 하루 더 연장해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는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토니모리,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 1만개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