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커피업계, 밸런타인데이 상품 출시 '눈길'


스타벅스·카페베네, 연인 위한 다양한 스페셜 상품 판매

[장유미기자] 커피 전문점들이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스페셜 상품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12일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밸런타인 시즌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전국 870여개 매장에서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를 위한 '2016 밸런타인 데이 핑크하트', '로스티드 캐슈넛 브리틀', '블랙빈 초콜릿' 등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상품을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또 '2016 해피 밸런타인 데이 카드', '러브 버드 카드' 등 스타벅스카드 2종도 새롭게 소개한다. 더불어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2016 밸런타인 데이 핑크 하트 초콜릿'을 구매할 경우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 외에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발렌타인 데이인 오는 14일 사이렌 오더로 스타벅스 커피를 포함해 음료를 2잔 이상 주문·결제하면 영수증 당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페베네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설렘 가득한 기념일을 맞아 커피를 좋아하는 연인을 위해 맛있는 커피를 선물할 수 있는 '프러포즈 세트' 등 세트 상품을 선보인다.

프러포즈 세트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화이트리치 커피믹스와 깊고 풍부한 원두향을 느낄 수 있는 마노디베네 아프리카 마일드, 라틴아메리카 마일드 원두커피로 구성됐다.

여기에 핑크색과 민트색으로 사랑스럽게 디자인한 커플용 프러포즈 머그를 제공해 연인과 함께 부드러운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연인들의 기념일,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커피를 즐기는 남자친구나 여자친구에게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프러포즈 세트를 마련했다"며 "추운 겨울 날씨 속에서 프러포즈 세트와 함께 부드러운 커피처럼 달콤한 사랑을 나누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커피업계, 밸런타인데이 상품 출시 '눈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