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연극 '극적인 하룻밤', 공연 티켓 1+1 지원사업 선정!


문화체육관광부-한국문화예술위원회 후원, '공연티켓 1+1 지원사업' 선정

2009년 초연 이후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극적인 하룻밤'이 지난해 전용관 오픈 이후 명실상부한 대학로 대표 로맨틱코미디 연극으로 자리매김 하였다.

만 18세 이상 관람가로 타 로맨틱코미디 공연과 차별성을 가지고 있는 '극적인 하룻밤'은 두 남녀 주인공이 그려내는 세밀한 감정선을 따라 진정한 사랑이란 무엇인지 돌이켜보게 하는 정통 로맨스 연극이다.

대학로 바탕골 소극장을 '극적인 하룻밤' 전용관으로 단장하면서 2인극에 최적화된 무대와 쾌적한 환경으로 관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지난해 개봉 해 많은 커플들을 영화관으로 향하게 했던 영화 '극적인하룻밤'의 원작 연극으로 영화에서 주연을 맡은 윤계상, 한예리와는 또 다른 매력의 배우들을 만나 볼 수 있다.

까칠한 척 하지만 마음 깊숙한 곳에 실연의 슬픔을 담아둔 반전남 한정훈 역에 장우진, 이건우, 김윤희, 김형욱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버림받은 상처에 아파하는 정시후 역에는 조아라, 이승은, 박가령, 최유진, 하정이 자신들만의 정훈과 시후를 그려내고 있다.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은 '극적인하룻밤'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 공동 후원 받아 '공연티켓 1+1 지원 사업 선정작'에 선정된 공연이다.

이에 인터파크에서 티켓 2장을 예매하면 2장 중 1장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1+1 티켓'은 일부 좌석등급에 한해 한정 수량만 예매 가능하며 조기 매진될 수 있다.

올 하반기도 관객들의 뜨겁고 아찔한 로맨스를 책임질 '극적인 하룻밤'은 대학로 바탕골 소극장에서 오픈런으로 공연된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연극 '극적인 하룻밤', 공연 티켓 1+1 지원사업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