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BS 연기대상]김현주·주원, 네티즌이 뽑은 인기 배우


주원, 중국네티즌상 수상

[권혜림기자] 배우 김현주와 주원이 'SBS 연기대상'에서 각각 네티즌상과 중국네티즌상을 수상했다.

3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배우 유준상, 이휘재, 임지연의 진행으로 '2015 SBS 연기대상'이 진행됐다.

10대스타상에는 '용팔이' 주원, '애인있어요' 김현주, '가면' 주지훈, '용팔이' 김태희,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문근영, '펀치' 조재현, '냄새를 보는 소녀' '육룡이 나르샤' 신세경, '애인있어요' 지진희, '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이 포함됐다. 군 복무 중인 박유천은 불참했다.

이날 10대스타상 수상자들 중 네티즌상과 중국네티즌상 수상자 역시 포함돼 있었다. '애인있어요'의 김현주는 네티즌상을 수상했다. 그는 "다른 생각을 하고 있었다"며 전혀 예상을 못했다고 알린 뒤 "네티즌 인기상이니 투표해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끝나는 날까지 최선 다해 열심히 좋은 작품 만들도록 노력하겠다. 대단히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중국네티즌상은 '용팔이'의 주원이 차지했다. 그는 "'용팔이' 이후 중국 드라마를 촬영했다. 중국 택시 기사님이 저를 알아보시더라. 저를 보면서 '용팔이?'라고 하셨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이어 그는 "SBS에서 용팔이를 잘 방송하고 중국을 가 너무 뿌듯하다"며 "우리나라 드라마를 알리는데 기여한 것 같아 영광이다. 중국 팬 분들이 투표해주셨으니 더 감사히 받겠다"고 소감을 마쳤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SBS 연기대상]김현주·주원, 네티즌이 뽑은 인기 배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