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BS 연기대상]차태현·김수현, 남남케미…키스신 재연 불발


[이미영기자] '프로듀사' 차태현과 김수현이 '2015 KBS 연기대상'에서 남남케미를 발산했다.

3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본관에서 전현무, 김소현, 박보검의 진행으로 '2015 KBS 연기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프로듀사' 차태현과 김수현은 각각 공효진과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했다. 이날 공효진이 해외 스케줄 관계로 불참, 두사람이 팔짱을 끼고 무대에 올라 웃음을 자아냈다.

MC 전현무가 두사람의 극 중 뽀뽀신을 언급하자 김수현은 "술에 취해서 차태현 선배님의 귀를 잡고 입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차태현은 "6번을 촬영했다. 남자와의 첫키스였는데 입술은 나쁘지 않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수현 역시 당시의 느낌을 묻는 질문에 "대사에도 있었는데 닭똥집 같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현무의 키스신 재연 요구에 당혹스러워하던 두 사람은 키스신을 시도했지만 결국 웃음이 터져 불발됐다.

한편 올해 KBS '연기대상' 유력한 대상 후보로는 '프로듀사' 김수현·차태현, '객주' 장혁, '착하지 않은 여자들' 김혜자·채시라, '부탁해요 엄마' 고두심 등이 거론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S 연기대상]차태현·김수현, 남남케미…키스신 재연 불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