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찬호, '달콤살벌 패밀리' 특급 카메오…연기 첫 도전


정준호 제안에 출연, 충청도 아빠 케미 보여준다

[이미영기자] 코리안 특급 박찬호가 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로 연기 도전에 나섰다.

박찬호는 MBC 수목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극본 손근주 김지은, 연출 강대선)의 카메오로 출연, 배우 정준호(윤태수 역)와 충청도 아빠 케미를 선보인다.

박찬호는 극 중 정준호와 함께 학원 수업을 마친 딸을 기다리는 아빠로 등장할 예정. 그는 구수한 충청도 사투리를 맛깔나게 소화해내 극의 감칠맛을 톡톡히 살려냈다. 무엇보다 그의 아이디어로 탄생된 '충청도식 영어'는 지켜보는 모두를 웃음 짓게 할 예정.

실제 현장에서 박찬호는 촬영 내내 몇 번이나 감독에게 잘하고 있느냐며 조언을 구하는 등 뜨거운 연기열정을 드러냈다. 특히 딸 역할을 맡은 학생과 하이파이브를 하며 파이팅을 선도하는 모습으로 현장에 활력을 한껏 불어넣었다.

박찬호는 "예능 방송의 경험으로 카메라 앞에 서는 것이 낯설진 않았지만 연기를 하는 것은 난생 처음인데 (정)준호 형님의 도움으로 편안하고 재밌게 마칠 수 있었다"며 "오랫동안 가깝게 지내온 의형제같은 준호 형님의 제안에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 현장에 와서 형님의 연기를 보니 역시 프로페셔널하단 생각이 들었다"고 정준호와의 남다른 인연을 밝혔다.

또한 "제목도 재미있는 '달콤살벌 패밀리'가 올 겨울을 따뜻하게 웃으며 보낼 수 있는 드라마가 될 것 같다. 찬호박 났으면 좋겠다"며 드라마의 대박을 기원해 훈훈함을 더했다.

박찬호가 출연하는 '달콤살벌 패밀리' 5회는 2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찬호, '달콤살벌 패밀리' 특급 카메오…연기 첫 도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