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타킹' 강호동-이특, 왜 '꿀케미'인가


개편된 '스타킹' 1일 첫 방송

[정병근기자] '스타킹'을 통해 8년째 호흡을 맞추고 있는 강호동과 이특은 국내 대표 '남남 케미'로 손꼽힌다.

1일 오후 서울 목동 SBS에서 '스타킹'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최영인 CP, 심성민 PD와 MC 강호동, 이특이 참석했다. 8년째 호흡을 맞춰오고 있는 강호동과 이특은 본인이 부족한 부분을 서로가 잘 채워주고 있다고 입을 모았다.

강호동은 "이특이 슈퍼주니어 리더로 생활해 와서 그런지 완급조절과 배려가 있다. 그러면서도 뛰어난 입담과 순발력이 적재적소에 발휘한다. 작은 부분 기술적인 부분들을 놓치고 지나가는 부분을 꼼꼼하게 끄집어낸다. 훌륭한 MC"라고 칭찬했다.

이특은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말이 있다. 빨대처럼 형님의 좋은 점을 배우고 빨아들이고 있다. 저에게 가장 많이 부족한 인생경험과 깊이를 배우고 있다. 전 성격이 급해서 빨리 가려고 하는데 형님이 상황에 따라 많이 가르쳐주신다"고 말했다.

2007년 첫 방송된 '스타킹'은 지난 8년 동안 3천여 명의 일반인들이 출연했고 국악소녀 송소희, 몸매 종결자 유승옥, 트레이너 숀리 등 스타들을 배출했다. 지난 8월22일 '스타킹 동창회' 특집 이후 3개월간 재정비한 '스타킹'은 이날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스타킹'은 제보자가 직접 출연해 재주꾼을 직접 홍보하고, 재주꾼간의 대결을 통해 스타킹이 탄생하는 구성으로 바뀌었다. 새롭게 단장한 '스타킹'은 1일 밤 8시 55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타킹' 강호동-이특, 왜 '꿀케미'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