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타워즈:깨어난 포스' 긴장감 100% 6종 스틸 공개


오는 17일 국내 개봉

[권혜림기자] 인기 블록버스터 시리즈 '스타워즈:깨어난 포스'가 긴장감 넘치는 6종 스틸로 기대를 끌어올렸다.

1일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는 '스타워즈:깨어난 포스'(감독 J.J. 에이브럼스, 수입 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의 스틸 6종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의 본격적인 대결구도와 강렬한 액션까지 확인할 수 있는 장면들이다.

다크사이드의 업그레이드된 위력을 보여주는 스틸은 보는 즉시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새로운 다크포스 카일로 렌(아담 드라이버 분)이 레이(데이지 리들리 분)와 핀(존 보예가 분)의 앞에서 진화된 크로스가드 라이트 세이버를 드는 모습은 숨막히는 대결구도를 기대케한다.

뿐만 아니라 '스타워즈' 시리즈의 대표적인 악역집단 '스톰트루퍼'가 블래스터를 쏘고 있는 모습 또한 그들의 진화된 전투력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러한 다크포스와 대조를 이루는 위기에 닥친 정의의 세력의 모습은 앞으로 펼쳐지게 될 전쟁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스톰트루퍼'에게 둘러싸인 '한 솔로'(해리슨 포드 분)와 '츄바카'를 비롯, 그들과 만나 정의를 위해 싸우게 될 '핀'의 모습이 그들 앞에 닥치게 될 위기 상황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는 것. 또한 '레이'와 '핀'이 위기를 모면하기 위해 함께 달리는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서늘한 긴장감까지 유발시킨다.

캐릭터뿐만 아니라 진화된 무기와 다채로운 전투기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밀레니엄 팔콘과 수면 위를 저공 하는 X-윙의 위엄은 기존 시리즈를 뛰어넘는 강렬한 전투를 예고하며 영화의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영화는 오는 12월17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타워즈:깨어난 포스' 긴장감 100% 6종 스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