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청룡' 서신애-진지희, 폭풍성장 눈길 "대학생 됐어요"


[이미영기자] 아역배우 진지희와 서신애가 '청룡영화상'에서 훌쩍 성장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26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배우 김혜수, 유준상의 사회로 제36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호흡을 맞췄던 진지희와 서신애는 영화 OST 무대를 소개하기 위해 함께 올랐다.

서신애가 "대학생이 됐다"고 근황을 알리자 관객들과 배우들의 놀라움 섞인 탄성을 자아냈다. 서신애는 "대학생이 되도 어리게만 봐서 걱정이다"고 깜찍한 걱정을 전했다.

진지희는 "성인이 되면 액션 영화가 해보고 싶다. 유아인 오빠와 해보고 싶다"고 수줍게 고백했다. 서신애는 "전 '뷰티인사이드' 한효주 언니처럼 연기 해보고 싶다. 남자친구가 유연석도 됐다가 박서준도 됐다가 러브라인이 부럽다"고 말했다. 이름이 호명된 배우들은 활짝 웃는 얼굴로 화답했다.

제36회 청룡영화상에서는 총 18개 부문에서 시상이 진행된다. 청정원 인기스타상과 청정원 단편영화상, 한국영화 최다관객상을 제외하면 15개 부문으로, 지난 2014년 11월1일부터 2015년 10월8일까지 개봉한 한국영화를 대상으로 영화계 각 분야 전문가들의 설문조사와 네티즌 투표 결과를 종합해 수상자(작)이 결정됐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룡' 서신애-진지희, 폭풍성장 눈길 "대학생 됐어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