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리아테크, '이지케이' 출시


요실금 치료 케겔 운동기구

[정명화기자] 뷰티&헬스 전문 기업 라베르샤(대표 이동열)가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이지케이(EASY-K)'를 오는 20일 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이지케이는 자동 케겔운동을 통해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요실금을 치료할 수 있는 치료 의료기기다. 하루 15분씩 4주 이상 사용하면 골반저근을 강화 시켜 요실금은 물론 골반장기 탈출증 예방에 효과적이고 질 내부 탄력 증가와 전립선 강화 등 성기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이지케이는 식약처로부터 GMP 적합 인증을 취득한 안전하고 전문적인 제품으로 인체에 적합한 전기자극을 발생시켜 자동적으로 케겔운동이 가능하게 하며, 골반저근을 강화시켜준다. 근육을 수축하고 이완하는 저주파 펄스(전기 자극)를 이용해 케겔 운동을 자동으로 할 수 있는 것이다. 체외형 제품으로 삽입형 치료기와 비교해 위생적이고 남녀 구분 없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사용법도 쉽고 간단하다. 의자나 침대, 변기 등 앉을 수 있는 곳에 올려놓은 뒤 이지케이 내 탑재된 5단계 프로그램과 99단계 강도 조절 프로그램 중 원하는 모드를 선택하고 앉아있기만 하면 요실금 치료 프로그램이 작동된다. 설정된 모드에 따라 이지케이에서 발생하는 전기자극이 자동으로 케겔운동을 이끌어, 요실금 치료에 도움이 된다.

이지케이는 오는 20일 방송되는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 외에도 이지케이 공식홈페이지(www.easyk.kr)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렌탈도 가능하다.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리아테크, '이지케이'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