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그루 예비 남편 "부끄럽지 않아" SNS 공개 프러포즈


한그루 향한 애정 과시 "아름다운 내면 보여줄 계기 될 것"

[장진리기자] 한그루가 숨겨진 가정사가 공개되며 홍역을 앓고 있는 가운데 한그루의 예비 남편이 SNS를 통해 프러포즈했다.

한그루의 예비 남편 A씨는 8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너하고 평생 함께 해야 할 것 같아, 같이 살자"고 프러포즈하며 한그루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앞서 한그루의 새 아버지 전처라고 밝힌 B씨는 "연락을 끊고 사는 SKY대 언니와 오빠 이야기는 삭제해 달라. 화가 난다. 매스컴에서 이미지 마케팅을 당했다. 제 삶을 방해만 했을 뿐"이라며 한그루의 가정사를 소상히 밝히는 글을 게재해 파문을 일으켰다.

이에 대해 A씨는 "난 진짜 괜찮아. 처음부터 솔직히 이야기 해줬을 때부터 지금까지 단 한번도 부끄럽거나 숨기고 싶었던 적 없어. 연신 미안하단 말만 되풀이 하는 네 모습 이제 그만 볼 수 있어서 오히려 속이 다 시원하다 난"이라며 "의붓 형제의 마음이 이해 간다며 의연히 이야기를 이어가던 네 모습을 보면서 마음이 엄청 아팠어. 힘들다고 한마디 할 법도 한데 이렇게 몸도 마음도 지쳐가는 시기에 넌 꿋꿋이 버텨내더라"라고 한그루를 응원했다.

이어 "외적으로 보일수 있는 금수저 논란은 이제 뒤로 하고 너의 아름다운 내면을 모두에게 보여 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 믿고 지지한다"고 한그루를 향한 변치 않은 애정을 과시했다.

A씨는 "말이 길어지면 길어 질수록 꼬투리 잡힐 것들이 많아질 것 같아서 짧게 줄일게. 아직 프러포즈도 제대로 못했는데 잘됐다 싶네. 치사한데 여기서 할게" 라며 "무뚝뚝하고 나이도 엄청 많은 별 볼 일 없는 내가 염치 없는 거 알지만 너하고 평생 함께 해야 할 것 같아. 같이 살자 내가 너에 아쿠아리움이 되어 줄게"라고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 한그루에게 프러포즈했다.

한편 두 사람은 오는 11월 8일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그루 예비 남편 "부끄럽지 않아" SNS 공개 프러포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