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시세끼' 나영석PD "유해진 낚시, 정신승리 전법 중"


'참바다' 유해진, 이번에는 만선? "낚시 신동 이진욱에 동공지진"

[장진리기자] 나영석PD가 '참바다' 유해진의 고군분투를 폭로했다.

나영석PD는 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DMC 빌딩에서 열린 tvN '삼시세끼-어촌편2'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유해진이 이번에 정신승리 전법을 쓰고 있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나영석PD는 "유해진이 이번에 정신승리 전법을 쓰고 있다. '나는 물고기가 필요없다, 김치만 필요하다', '난 못 잡는 게 아니라 안 잡는 거다' 라고 한다"며 "저희는 자연 속에서 살아가는 방법이니까 상관없다고 하는데 이진욱이 옆에서 물고기를 잡으니까 자기도 모르게 눈이 흔들리더라"고 촬영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어 "유해진이 '난 괜찮다'고 하는데 눈빛이 점점 질투의 화신이 돼서 경쟁적으로 낚시를 한다. 두 사람의 낚시 대결의 결과는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본방 사수를 부탁했다.

한편 '삼시세끼-어촌편2'는 다시 돌아온 '차줌마' 차승원, '참바다' 유해진, '호주니' 손호준의 만재도 어부 라이프를 그리는 예능 프로그램. 지난해 방송돼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삼시세끼-어촌편'은 혹독했던 첫 겨울 어촌 생활에 이어 살기 좋은 여름 만재도에서 진화된 어부 라이프로 한층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첫 방송은 오는 9일 오후 9시 45분.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시세끼' 나영석PD "유해진 낚시, 정신승리 전법 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