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멜로디데이 "180도 변신한 '스피드 업', 걱정기대"


7일 새 앨범 '스피드 업' 발표

[정병근기자] 걸그룹 멜로디데이가 이전과는 전혀 다른 매력으로 돌아왔다.

멜로디데이가 7일 새 앨범 '스피드 업(Speed Up)'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멜로디데이는 "처음으로 쇼케이스를 하게 돼서 긴장된다. '스피드 업'으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이어 "기대도 많이 되고 설렌다. 어떻게 봐주실지 걱정도 된다. 항상 발라드를 불렀었고, 이전 곡 '러브 미'는 사랑스러운 느낌이었는데 이번엔 180도 변신했다. 많이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멜로디데이는 더욱 다채로워진 멜로디와 강렬해진 사운드로 무장했다. 타이틀곡 '스피드 업'는 펑키한 베이스라인이 인상적인 컨템퍼러리 팝 장르의 곡으로 사랑을 확인한 여자의 감정을 있는 그대로 솔직하고 명쾌하게 표현했다.

멜로디데이는 "타이틀곡 '스피드 업'은 경쾌한 리듬에 파워풀한 보컬이 가미됐다. 사랑하는 감정이 들 때 좀 더 스피드를 내서 과감하게 표현해 달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밖에도 몽환적이면서도 웅장한 사운드의 '할로(Hallo)', 마음에 드는 이성을 가방으로 표현한 위트 있는 가사의 '원트 유 백(Want U Bag)'이 수록됐다. '할로'는 멜로디데이의 감성적인 매력을, '원트 유 백'은 밝고 통통 튀는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스피드 업'은 이날 정오에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멜로디데이 "180도 변신한 '스피드 업', 걱정기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