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검은 사제들' 강동원, 성직자로 드라마틱한 변신


김윤석과 호흡

[정명화기자] 배우 김윤석, 강동원 주연의 영화 '검은 사제들'(감독 장재현, 제작 영화사집)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소녀를 구하기 위해 위험 속으로 향하는 두 사제 '김신부' 김윤석과 '최부제' 강동원의 모습을 담고 있다.

'검은 사제들'은 위험에 직면한 소녀를 구하기 위해 미스터리한 사건에 맞서는 두 사제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김윤석과 강동원의 두 번째 만남, 한국영화 전에 없던 새로운 소재와 시도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오로지 한 소녀를 위해 위험한 곳으로 향하게 된 두 사제 '김신부'와 '최부제'의 기도하는 모습과 그들의 속내를 담아낸 문구가 어우러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특히 '김신부'를 돕는 동시에 그를 감시해야 하는 미션을 받게 되는 사제 '최부제'의 캐릭터 포스터는 그의 절실하면서도 강렬한 표정에 어우러진 "저에게는 갚아야 할 빚이 있습니다"는 문구를 통해 그의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김신부'의 계획에 함께 하지만 그와 사건에 대한 의구심을 감추지 못하는 '최부제'의 불안과 두려움 서린 눈빛이 더해져 깊은 인상을 남긴다. 이렇듯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미스터리한 분위기 속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한 두 배우 김윤석, 강동원의 모습을 통해 이들이 풀어낼 강렬하고 드라마틱한 이야기에 대한 이목을 집중시킨다.

'검은 사제들'은 오는 11월 5일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검은 사제들' 강동원, 성직자로 드라마틱한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