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BIFF 찾은 엑소 수호 "신인 배우의 자세로 열심히 촬영"


영화 '글로리데이'로 스크린 데뷔

[권혜림기자] 엑소 멤버 수호가 자신을 '배우 김준면'으로 소개하며 부산국제영화제 관객들을 만났다.

4일 부산 해운대 BIFF빌리지에서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파노라마 부문에 초청된 영화 '글로리데이'(감독 최정열)의 야외 무대인사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최정열 감독과 배우 수호, 김희찬이 참석했다.

'글로리데이'는 20살이 된 친구 넷이 해병대에 입대하는 친구 상우를 위해 1박 2일 포항 여행을 떠나며 시작된다.

포항의 바닷가에서 술을 마시고 밤바다도 구경하던 그들은 남자에게 매를 맞는 여자를 보고 여자를 구하기 위해 달려든다. 여자는 구했지만 남자를 폭행해서 경찰에 쫓기던 그들은 뜻하지 않은 사고를 당한다. 임순례 감독이 영화의 프로듀서를 맡았다.

"엑소 수호, 배우 김준면이다"라고 자신을 소개한 수호는 "이 영화는 특별하다. 여러 시나리오를 보고 받았었는데 감독이 어떤 사람인지 제작사 투자자 어떤 배우분들과 함께하는지도 잘 몰랐을 때 시나리오를 보고 눈물을 보였다"고 말했다.

극 중 상우 역을 연기한 그는 "이 작품의 상우 역을 하면 좋을 것 같아 회사에 말하고 좋은 영화를 하게 된 것 같다"며 "처음인 만큼 신인 배우의 자세로 몰입해서 열심히 약 두 달 간 촬영했다"고 알렸다.

한편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는 지난 1일 개막해 오는 10일까지 열린다.

조이뉴스24 부산=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BIFF 찾은 엑소 수호 "신인 배우의 자세로 열심히 촬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