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불후' 안방마님 알리, 폴포츠와 '역대급 콜라보'


3일 오후 6시5분 KBS 2TV 방송

[김양수기자] 폭발적인 가창력의 알리가 세계적인 테너 폴포츠와 역대급 콜라보 무대를 예고했다.

알리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판소리 배우기 전. 어린 시절 그녀의 '밤의 여왕 아리아'를 들으며 성악가도 꿈꾸었다는.. 난 정말 노래가 좋았나 봐! 가문의 영광 #조수미 선배님 편. #폴포츠 #알리의 듀엣. #불후의 명곡 기대되시죠? 본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소프라노 조수미, 그리고 테너 폴포츠와 함께 한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알리는 조수미, 폴포츠와 각각 얼굴을 맞대고 설렘을 감추지 못하는 소녀와 같은 환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알리는 최근 녹화가 진행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조수미 편에서 우리나라 대표적 국민 가곡인 '그리운 금강산'으로 폴포츠와 첫 듀엣 호흡을 맞췄다. 특히 이 날 두 사람은 환상적인 하모니로 좌중을 사로잡으며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그간 알리는 '불후의 명곡'을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매번 다양한 버전의 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프로그램 속 안방마님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 미니앨범 '터닝 포인트(TURNING POINT)' 발표 전 '불후의 명곡'을 통해 팬들에게 먼저 인사했던 알리는 이번에도 레전드급 무대를 미리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알리는 10월 중순 새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알리가 출연하는 '불후의 명곡' 조수미 편은 3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불후' 안방마님 알리, 폴포츠와 '역대급 콜라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