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킨푸드, 마스크 시트 11종 출시


3가지 타입의 마스크팩

[정명화기자] 스킨푸드가 세 가지 타입의 마스크 시트 11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독특한 사용방법과 진귀한 푸드추출물 함유 등 한층 진화된 마스크 시트를 만나볼 수 있다.

스킨푸드 '듀얼 이펙트 마스크 시트'(4천원/17+16g)는 상단 시트와 겔 타입의 하단 시트로 구성된 이중 관리 마스크 시트 제품이다. 특히, 하단 시트는 얼굴 선을 따라 잡아 당겨 귀에 거는 독특한 형태로 턱선까지 매끈하게 관리할 수 있다. 홍삼, 복분자, 달팽이, 영지버섯 등 보양푸드를 각각 담았으며 미백, 주름개선의 이중기능성까지 갖췄다.

'리얼 티 겔 마스크'(3천500원/30g)는 육안으로 보이는 플라워 잎이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겔 타입 마스크다. 뛰어난 밀착력과 촉촉한 수분감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관리해준다. 로즈, 캐모마일, 라벤더 등 3가지 플라워 티 추출물을 담았으며 미백, 주름개선의 이중기능성으로 다양한 피부고민을 해결해준다.

'부스팅 주스 투스텝 마스크 시트'(2천500원/2.5+23ml)는 부스팅 앰플과 마스크 시트가 2 Step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세안 후 부스팅 앰플을 피부결을 따라 얼굴 전체에 발라준 후, 야채 복합 추출물이 함유된 마스크 시트를 얼굴 전체에 밀착시키면 된다. 보습, 탄력, 수분, 브라이트닝 등 피부 고민에 따라 부스팅 앰플을 선택할 수 있도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킨푸드, 마스크 시트 11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