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 5일 '에몬스가구 가족의 날' 행사


에몬스 가구 임직원 및 가족 850명 초청

[한상숙기자] SK 와이번스는 5일 넥센 히어로즈와의 홈경기에 '에몬스가구 가족의 날' 행사를 한다.

에몬스가구는 2008년부터 8년간 SK와 파트너십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가구 종합 전문브랜드다.

에몬스가구와 SK는 이날 행사에 에몬스 가구 임직원 및 가족 850명을 인천SK행복드림구장으로 초청해 야구 관람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에몬스가구는 이닝 간 교체 타임에 퀴즈 이벤트를 실시해 정답자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경기 전 시구와 시타는 조성제 에몬스가구 사장, 명지은 에몬스가구 사원이 각각 맡는다.

조성제 에몬스가구 사장은 '행복티켓' 기부 캠페인에 동참하겠다는 뜻을 밝혀 이를 기념하는 의미에서 이번 시구를 맡게 됐다.

'행복티켓'은 SK의 사회공헌사업인 행복더하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행복티켓 1장(1천원)으로 1명의 소외계층 어린이가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야구를 관람할 수 있는 기부 프로그램이다.

또한 이날은 매주 토요일 홈경기마다 진행되는 '패밀리 데이'를 맞아 선수단 전원이 패밀리 데이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다. 가족관람객에 한해 입장권 현장구매 시 매표소에서 가족사진을 보여주면 일반석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경기 중 TV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피카츄'가 SK 치어리더로 등장해 응원단상에서 경기 응원 및 포토타임을 진행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한상숙기자 sk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 5일 '에몬스가구 가족의 날' 행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