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내친구집' 호주 편, 제임스 후퍼 아내 최초 공개


제임스 아내 "남편이 변함없이 잘 해준다"

[권혜림기자] 영국 출신 탐험가 제임스 후퍼의 신혼집과 아내가 최초로 공개된다.

오는 5일 방송되는 JTBC 프로그램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이하 내친구집, 연출 방현영)에서는 유세윤, 블레어 윌리엄스, 장위안, 알베르토 몬디, 다니엘 린데만, 테라다 타쿠야가 제임스의 아내와 첫 만남을 가지는 내용을 그린다.

유학생 제임스는 친구들과 함께 호주 신혼집을 방문했다. 집에 도착한 친구들은 제임스의 아내와 반갑게 인사를 나눈 후 집을 둘러보다 제임스의 사진으로 가득한 신혼집에 깜짝 놀랐다.

일명 '제임스 신전'으로 불리는 제임스의 사진 가득한 벽을 본 친구들은 "제임스가 잘해주는지"라고 질문했고, 제임스의 아내는 "변함없이 잘 해준다"고 답했다. 이에 제임스는 "아내와 나는 대학교 등산 동아리에서 만났다"라고 운을 띄우며 아내와의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어 연애 시절 사진, 결혼식 사진 등을 보여주며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아내에게 쓴 애정 듬뿍 담긴 손 편지까지 보여주며 아내에 대한 사랑을 과시해 친구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후 제임스 부부는 친구들에게 여유로운 호주 신혼생활 이야기를 들려줬다. 유세윤은 "호주에 살고 싶어진다"고 말하며 제임스의 여유로운 생활에 푹 빠졌다는 후문이다.

오는 5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내친구집' 호주 편, 제임스 후퍼 아내 최초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