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텔라-앤씨아, 男 보컬그룹 다이아트리 응원


3일 정오 미니앨범 발표

[정병근기자] 남성 3인조 보컬그룹 다이아트리(임재용, 구병진, 부찬식)를 응원하기 위해 동료 여가수들이 나섰다.

1일 다이아트리의 소속사 에이지오브스타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를 통해 다이아트리의 컴백을 축하, 응원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걸그룹 스텔라, 신인 걸그룹 플래쉬, 앤씨아 등이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스텔라는 "다이아트리가 12번째 앨범으로 돌아왔다. 올 가을에 꼭 맞는 곡인 것 같다. 리얼 세션으로 제작돼 더 기대가 된다. 많은 사랑 부탁 드려요"라고 깜찍 발랄한 파이팅과 함께 응원했다.

이어 스무살의 솔로 여가수 앤씨아는 "다이아트리의 컴백을 축하드린다. 특히 '하루가 길다'라는 노래가 가을에 정말 잘 어울리는 노래라고 생각한다. 많이 들어주세요"라며 특유의 사랑스런 미소를 지었다.

4인조 신인 걸그룹 플래쉬 역시 "가을에 어울리는 노래 같다"고 다이아트리의 신곡을 언급하며 상큼한 응원을 보냈다.

앞서 다이아트리는 지난달 29일 타이틀곡 '하루가 길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티저에는 다이아트리를 응원하는 20, 30대 한국 팬들을 비롯해 이탈리아, 터키, 러시아 등 해외 팬들의 응원이 담겼다.

다이아트리는 오는 3일 정오 각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12번째 앨범을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타이틀곡 '하루가 길다'는 이별 후에 떠난 사람을 그리워하는 스토리를 담은 발라드곡으로 미디가 아닌 올 리얼 세션으로 제작됐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텔라-앤씨아, 男 보컬그룹 다이아트리 응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