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니콘, 3일 통통 튀는 매력의 '헉'으로 데뷔


3일 미니앨범 '원스 어폰 어 타임' 발표

[정병근기자] 신인 걸그룹 유니콘(UNICORN)의 데뷔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웹트콤 '나는 걸그룹이다'로 얼굴을 알린 걸그룹 유니콘이 3일 정오 미니앨범 '원스 어폰 어 타임(Once Upon A Time)'을 발매한다. 유니콘은 데뷔 하루 전인 2일 공식 팬카페와 SNS를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니콘 데뷔 D-1'이라는 문구와 함께 청순, 섹시, 깜찍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유니콘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데뷔 미니앨범 타이틀곡 '헉(HUK)'은 김조한과 공동 프로듀서인 나코(NACO)가 가사를 쓰고 이준엽과 공동 작곡한 곡이다. 펑키한 알앤비 미디엄 댄스곡으로 중독성 있는 훅과 강한 비트에 빈티지한 무그 베이스가 인상적이다.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헉'을 비롯해 '못참겠어', '스텝 바이 스텝(Step by Step)이 수록됐다.

유니콘은 위니, 유진, 루미, 가영, 샐리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으로, 데뷔전부터 알앤비(R&B) 대디 김조한이 프로듀싱은 물론, 코러스까지 맡아 화제를 모았다. 웹트콤을 통해 친근한 이미지와 장난 가득 비글미로 눈도장을 찍었다.

유니콘은 SBS MTV '더 쇼', 엠넷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데뷔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니콘, 3일 통통 튀는 매력의 '헉'으로 데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