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수근 "'신서유기', 용서의 계기로 생각하지 않아"


9월4일 첫 방송

[정병근기자] 이수근이 지금 주어진 '신서유기'에만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1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리얼막장 모험활극 '신서유기'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연출진인 나영석 PD와 최재영 작가를 비롯해 출연자인 강호동, 이승기, 이수근, 은지원이 자리에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해 얘기를 나눴다.

스포츠 도박으로 물의를 빚어 3년여간 자숙해온 이수근은 "방송이 제일 그리웠다. '신서유기'를 제가 용서 받을 수 있는 계기로 작용하는 프로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열심히 최선을 다한다는 생각뿐이다"고 임하는 마음가짐을 설명했다.

이어 "그동안 곰곰이 생각해 봤다. 살면서 제일 잘 할 수 있는 건 웃음을 주는 일이다. 기회가 돼서 할 수 있다면 더 재미있는 모습 보여드리는 게 조금이라도 용서받을 수 있는 길 아닌가 싶다. 다른 프로 진출 욕심은 한 번도 생각해 본 적 없다"고 말했다.

이수근은 오랜만에 뭉친 동료들과 함께 현재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생각이다.

이수근은 "편한 분들과 믿어주시는 제작진과 함께 하게 돼서 재미있는 모습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며 "처음 촬영 때 위축이 되고 눈치도 봤는데 하루 만에 너무 편하게 예전처럼 갈 수 있게 해줬다"고 제작진과 출연진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강호동과 이승기, 은지원, 이수근까지 4명의 출연자들이 중국 여행을 떠난 '신서유기'는 9월4일 오전 10시 네이버 PC와 모바일 TV캐스트를 통해 본편이 단독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수근 "'신서유기', 용서의 계기로 생각하지 않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