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BRTC, '비타민 앰플팩' 30일 NS 홈쇼핑 단독 론칭


누적판매 40만개 돌파 인기제품

[정명화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의 '프리미엄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앰플팩' 일명 '비타민 앰플팩'이 오는 30일 오후 NS 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비타민 수면팩'이라는 애칭으로 누적 판매 수량 40만개를 달성한 시즌 1 제품에 디자인과 성분을 업그레이해 출시 된 '비타민 앰플팩'은 고급 에스테틱 살롱에서 사용되는 고농축 비타민 앰플 베이스 16병을 한 통에 담았으며, 독자적인 비타민 특허성분 함유와 총 21가지 BRTC 최다 임상실험을 마쳐 효능과 안정성을 입증 받았다.

또한 젤라틴 캡슐 안에 비타민 E 성분과 보습력을 지속시켜 주는 피토스쿠알란 성분을 담아 유효 성분의 손실을 최소화하여 피부에 전달 하는 것이 특징으로, 마일드한 포뮬라가 피부 상태에 따라 매일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당일 방송에서는 비타민 앰플팩 5개, 캐비어 성분이 함유돼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프레스티지 골드 캐비어 라인의 에멀젼, 토너, 아이크림과 비타민 앰플팩 10회 체험분 등 총 18종의 최다 구성으로 찾아 올 예정이다.

한편 BRTC는 비타민 앰플팩 론칭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BRTC 자사몰(www.brtc.co.kr)을 통해 오픈 된 '비타민 앰플팩 광고 영상: 황정음편'을 시청하고 응원 댓글을 남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5천개의 샘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BRTC, '비타민 앰플팩' 30일 NS 홈쇼핑 단독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