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패셔니스타 변정수, 20대 여성을 위한 뷰티팁 공개


'모공 세럼'과 '비타민 세럼'으로 기초단계 마무리

연예계의 대표 동안이자 패셔니스타 변정수가 '겟잇뷰티 토킹미러'에서 뷰티 고수이자 왕언니로 뷰티 팁을 전수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의 '토킹미러' 코너에서 변정수는 20년간 탑 모델과 배우, MC 등으로 연예계 곳곳에서 활약하며 쌓아왔던 내공으로 SNS 상 20대 여성 시청자들의 뷰티 고민을 상담해줘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평소 변정수는 특유의 시원시원하고 털털한 성격과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일상 생활에서 실천하고 있는 뷰티팁을 가감 없이 공개하고 있다.

변정수는 인생의 선배로서 20대에게 꼭 조언해주고 싶은 뷰티팁으로 '진한 메이크업을 지양하라'는 점을 꼽았다.

그는 "어리고 좋은 피부를 두꺼운 메이크업으로 가리고 덮으면 피부에 오히려 해가 된다"며 "실제 20대들이 너무 작은 거울을 보며 메이크업을 해 화장이 뭉치고 두꺼워 진다. 얼굴 전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큰 거울을 지참하라"는 깨알 팁을 전수했다.

또한 언제, 어디서든 완벽한 몸매를 가꿀 수 있는 간단한 틈새 운동도 재연했다.

이날 변정수는 방송 최초로 메이크업을 지우며 민낯을 공개하고 두 딸을 둔 40대라는 사실이 무색할 정도로 잡티와 주름 하나 없이 깨끗한 피부를 과시해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클렌징을 할 때에도 메이크업 클렌징 제품 대신 체내 독소 배출을 도와주는 코코넛 오일을 손에 덜어 부드럽게 마사지하며 화장을 지웠다. 세안 직후 확장된 모공을 조여주는 '모공 세럼'을 바르면 아기 피부처럼 매끄러운 피부 결을 만들어 준다고 귀띔했다.

'모공 세럼'을 바르고 난 뒤에는 바른 날과 바르지 않은 날 피부 윤기와 광채가 차이가 날 정도로 제품력이 좋다며 변정수의 인생템으로 소개한 '비타민 세럼'을 바르며 기초 단계를 마무리했다.

한편, 변정수가 겟잇뷰티 토킹미러를 통해 인생템으로 소개한 '비타민 세럼'은 메리케이의 '타임와이즈 리플레니싱 세럼+C'로 알려졌다. 또한 세안 직후 바른 '모공 세럼'은 메리케이의 '타임와이즈 포어 미니마이저'로 일시적으로 모공을 조여 피부를 매끈하게 해주는 베이비 스킨 세럼이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패셔니스타 변정수, 20대 여성을 위한 뷰티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