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원더걸스, 뮤비 유튜브 200만뷰 돌파 '무서운 기세'


신곡 '아이필유'로 음원차트도 접수

[이미영기자] 그룹 원더걸스의 신곡 '아이 필 유(I Feel You)' 뮤직비디오가 공개 이틀도 안돼 유튜브 조회수 200만뷰를 돌파했다.

원더걸스는 지난 3일 정오 JYP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watch?v=V9QXQz6uE0M)을 통해 정규 3집 앨범 '리부트(REBOOT)'의 타이틀곡 'I Feel You' 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 된지 하루가 채 안돼 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를 넘긴데 이어 이틀도 안된 현재 200만뷰를 넘기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I Feel You' 뮤직비디오에는 1980년대 잡지속에서 튀어 나온듯한 핀업걸을 하고 있는 원더걸스 멤버들의 모습과 레트로 스타일을 소화한 멤버들의 부풀린 헤어스타일, 과감한 바디수트 등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멤버들의 외적으로 섹시해진 비주얼과 물오른 미모, 복고풍의 신스팝에 세련된 느낌이 더해지며 묘한 중독성을 자랑한다.

특히 멤버들은 매혹적인 사운드와 함께 그루브한 리듬의 연주하는 퍼포먼스와 스타일링이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원더걸스의 신곡 '아이 필 유'는 박진영의 작품으로, 신스 악기들과 싱코페이션 기반의 화려한 리듬을 결합시킨 프리스타일 장르의 곡이다. 4인조 걸밴드로 변신한 원더걸스 멤버들은 직접 연주(예은-피아노, 유빈-드럼, 선미-베이스, 혜림-기타)와 춤을 선보였다. 지난 3일 공개 직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건재함을 과시했다.

한편 원더걸스는 오는 7일 KBS2 '뮤직뱅크', 8일 MBC '쇼! 음악중심', 9일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하며 컴백 무대를 갖는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원더걸스, 뮤비 유튜브 200만뷰 돌파 '무서운 기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