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원더걸스는 건재했다…음원차트 '퍼펙트 올킬'


7일 '뮤직뱅크'서 신곡 '아이 필 유' 컴백무대

[이미영기자] 밴드로 돌아온 원더걸스는 강했다. 원더걸스의 신곡 'I Feel You'가 온라인 음원차트 '퍼펙트 올킬'을 달성, 올 여름 걸그룹 대전에 정점을 찍었다.

지난 3일 공개된 정규 3집 앨범 'REBOOT'의 타이틀곡 'I Feel You'가 국내 디지털 음원 스트리밍 순위 종합 차트(iChart)의 집계 결과 실시간 음원 차트1위는 물론 일간차트 모두 석권했다.

'I Feel You'는 멜론, 엠넷,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지니, 네이버, 몽키3 각종 음원차트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 뿐만 아니라, 온라인 음악 사이트 멜론에서는 24시간 누적 이용자수 843,826명을 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앞서 원더걸스는 쇼케이스에서 신곡 '아이 필 유'가 각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다는 소식에 "기대를 안했는데 저희를 잊지 않고 찾아주는게 너무 감사하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원더걸스의 신곡 '아이 필 유'는 박진영의 작품으로, 신스 악기들과 싱코페이션 기반의 화려한 리듬을 결합시킨 'Freestyle' 장르의 곡이다. 4인조 걸밴드로 변신한 원더걸스 멤버들은 직접 연주(예은-피아노, 유빈-드럼, 선미-베이스, 혜림-기타)와 춤을 선보였다.

총 12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에선 타이틀곡 'I Feel You'를 제외한 전 수록곡을 원더걸스 멤버들이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원더걸스만의 개성과 음악 스타일이 느껴지는 80년대 레트로팝, 레트로 댄스, 슬로우 잼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됐으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한편 원더걸스의 새 앨범은 지난 3일 정오 공개됐으며, 오는 7일 KBS2 '뮤직뱅크', 8일 MBC '쇼! 음악중심', 9일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하며 컴백 무대를 갖는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원더걸스는 건재했다…음원차트 '퍼펙트 올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