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원빈-이나영 부부, 임신 "새로운 가족이 생겼다"


소속사 통해 임신 소식 알려

[정명화기자] 배우 원빈과 이나영 부부이 임신 소식을 전했다.

3일 오후 원빈과 이나영의 소속사 이든나인은 "두 사람에게 새로운 가족이 생겼다"고 공식 자료를 통해 밝혔다. 임신 주수 등 자세한 상황은 밝히지 않았으며 "새로운 가족의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원빈과 이나영은 지난 5월 강원도 정선에서 3년 열애의 결실을 맺고 부부가 됐다. 두 사람은 원빈의 고향에서 가족과 소수의 지인만 참석한 가운데 비밀리에 식을 치러 화제가 됐다. 결혼 두달여만에 임신 소식을 전한 원빈과 이나영 부부는 "사랑과 축복을 전해준 여러분께 더 성숙한 모습을 선보여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이하 소속사 공식 자료 전문

"안녕하세요. 이든나인입니다.

배우 이나영씨와 원빈씨는 얼마 전 평생을 함께 할 연을 맺었습니다.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또 한 번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쁜 마음입니다.

서로를 배려하며 여느 부부와 다를 것 없이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던 이나영씨와 원빈씨에게 새로운 가족이 생겼습니다. 사랑하는 연인을 넘어 믿음을 나누는 하나가 된 두 사람은 작품 활동은 물론이고 인생의 소중한 계획들을 차근차근 함께 해나가던 중 새로운 가족의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여러 분들이 많은 축복을 보내주신 덕분이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렇듯 축복과 감사 속에 태어날 귀한 생명의 소식을 누구보다 먼저 여러분께 전하고 싶었습니다.

앞으로도 작품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랑과 축복을 전해준 여러분께 더 성숙한 모습을 선보여드릴 것을 약속했습니다.

두 사람에게 애정 어린 관심으로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운 여름 건강 조심하시고 여러분의 가정에도 기쁘고 행복한 소식이 깃들길 기원합니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원빈-이나영 부부, 임신 "새로운 가족이 생겼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