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진영 "배용준·박수진 동영상 유출, 정말 화가 난다"


"친한 친구들끼리 노는 사적인 영상…두 사람 고통스러워 해"

[장진리기자] 박진영이 배용준-박수진 결혼식 피로연에서 촬영된 동영상이 유출된 것에 대해 불쾌함을 드러냈다.

박진영은 3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친한 친구들끼리만 있는 상황에서 장난치며 노는 사적인 정면은 촬영한 영상이 불법적으로 유출돼 퍼지는 게 왜 별일 아닌 게 된 것이냐"라고 글을 올렸다.

지난 27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된 배용준-박수진 커플은 결혼식 후 열린 피로연에서 두 사람이 함께 춤을 추고 달콤한 키스를 나누는 동영상이 외부에 유출돼 곤욕을 치렀다.

이에 대해 박진영은 "제 친구 용준이와 수진 양의 결혼식 피로연에서 촬영된 사적인 동영상이 불법적으로 유포되어 희화화 되고 있다"며 "이 일로 신혼부부는 신혼여행 중에 심한 상처를 받고 고통스러워하는데 많은 분들이 문제 제기는커녕 확대 재생산하고 있다"고 문제를 제기했다.

"그 영상은 피로연 마지막에 제가 축가로 불러주었던 노래를 다시 틀고 벌칙을 시킨 장면이었다"고 설명한 박진영은 "이건 그야말로 친한 친구들끼리만 있는 상황에서 장난치며 노는 사적인 장면을 촬영한 영상이다. 이런 영상이 불법적으로 유출되어 퍼지는 게 왜 별일 아닌 게 된 거죠?"라고 반문하며 "정말 화가 나네요"라고 불쾌함을 드러냈다.

한편 박진영은 절친한 친구로 알려진 배용준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불러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했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진영 "배용준·박수진 동영상 유출, 정말 화가 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