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송승헌, 배용준-박수진 웨딩 인증샷 공개 "축하 축하"


원조 한류천왕들의 훈훈한 우정…화기애애 분위기 '눈길'

[장진리기자] 송승헌이 배용준-박수진 커플과 함께 한 사진을 공개했다.

송승헌은 2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지난 27일 결혼한 배용준-박수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송승헌은 "축하축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 두 사람의 아름다운 결혼을 축하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배용준과 박수진은 환한 웃음으로 결혼으로 부부가 된 행복함을 드러내고 있다.

배용준과 송승헌은 각각 '겨울연가'와 '가을동화'로 한류에 불을 지핀 한류의 원조. '원조 한류 4대천왕'으로 꼽히는 두 사람은 화기애애한 사진으로 한류천왕들의 훈훈한 우정을 과시했다.

배용준과 박수진은 27일 오후 6시 서울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결혼식은 양가 친척 및 연예계 동료, 지인 등이 참여한 가운데 언론 비공개로 진행됐다. 축가는 배용준과 절친한 가수 박진영과 더원을 비롯해 포맨 멤버 신용재, 양파가 맡아 두 사람의 앞날을 축하했고, 부케는 박수진과 절친한 사이인 배우 왕지혜가 받았다.

이 날 배용준의 결혼식장 앞에는 일본팬 2백여 명이 찾아와 장사진을 이뤘고, 배용준은 팬들 앞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지만 자신을 찾아준 팬들에게 워커힐 호텔 안에 자리한 한식당의 식사 쿠폰과 캔 커피 등을 선물하며 찾아와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승헌, 배용준-박수진 웨딩 인증샷 공개 "축하 축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