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왜 최종 고사 후 재합류했나


김고은 측 "감독님 확신 어린 러브콜+작품에 대한 애정"

[장진리기자]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치즈인더트랩'의 주인공 캐스팅이 완료됐다. 캐스팅을 두고 설왕설래가 오갔던 여주인공 홍설 역은 배우 김고은이 최종 낙점됐다.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극본 김남희 고선희/연출 이윤정) 출연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던 김고은은 출연 물망 기사가 보도되자 출연을 고사했다는 입장을 밝혔다. 그러나 결국 '치즈인더트랩'의 홍설은 김고은이었다. 최종 고사 후 재합류라는 이례적인 경우다.

이에 대해 김고은 측은 "출연 제의를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를 하던 중 스케줄과 여러 가지 일정상 어려움이 있어 출연을 고사했다"며 "감독님의 확신 어린 러브콜과 스케줄을 재차 조정을 해주시는 배려에 감독님에 대한 신뢰와 작품의 팬으로서 최종 출연을 확정하게 됐다"고 출연을 결심하게 된 배경을 전했다.

이어 "감독님과 작품 및 캐릭터에 대해 깊게 이야기를 하게 되면서 작품에 대한 확신이 더욱 들었다. '치즈인더트랩'이라는 정말 좋은 작품과 섬세한 심리묘사가 두드러지는 홍설이라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좋은 감독님과 함께 할 수 있다는 생각에 출연을 결심했다. 기대 많이 해주시는 만큼 최선을 다해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제작사 측은 늘 치열하게 살아가지만 어딘가 어두운 구석이 있는 복잡한 홍설 역에 김고은을 캐스팅하기 위해 오랜 시간 공을 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결국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러브콜에 김고은이 응답한 것.

이윤정 PD는 "김고은은 이미 20대 초반 여배우 중 독보적인 연기력을 입증한 배우다. 어떤 캐릭터든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내는 강력한 힘이 있어 애초부터 염두에 두고 제일 처음 러브콜을 보냈던 배우"라며 "아직 보여주지 않은 김고은의 깨끗하고 때 묻지 않은 매력과 복잡한 심리묘사가 필요한 홍설 캐릭터를 버무린다면 웹툰의 매력을 그대로 보여줄 새로운 홍설이 탄생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치즈인더트랩'은 오는 10월 tvN을 통해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왜 최종 고사 후 재합류했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