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배수정, '복면가왕'으로 가수 데뷔 신고식 "감회 새로웠다"


"3년 만의 무대,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겠다"

[이미영기자] 최근 가수로 정식 데뷔한 배수정이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을 통해 3년 만에 무대에 오른 소감을 전했다.

배수정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복면가왕'을 통해 3년만에 무대에 서게 되었는데.. 감회가 새로웠고 겸손해지는 경험이었어요~앞으로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라며 '복면가왕' 출연 소감을 전했다.

배수정은 "많이 아쉬웠지만 이렇게 좋은 무대와 경험을 허락해주신 제작진 분들께 감사드리고요. 무엇보다 많은 관심과 화이팅을 외쳐 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단 말씀 드리고 싶어요!!"라며 "앞으로 싱어송라이터 배수정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하고 또 감사해요!!"라고 각오와 감사 인사도 덧붙였다.

앞서 배수정은 26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8대 복면가왕 노래왕 퉁키에 맞설 8명의 복면가수 중 '달콤살벌 아이스크림'이란 닉네임으로 등장했다. 이날 '매운 맛을 보여주마 고추아가씨'와 함께 1라운드 대결을 펼친 배수정은 쥬얼리의 '슈퍼스타'를 소울풀한 R&B 감성으로 열창했지만 가사 실수의 아쉬움을 남기며 아쉽게 탈락했다.

그러나 방송 직후 배수정의 무대는 뜨거운 화제를 모았으며, 가수 배수정의 존재감을 알리기엔 충분한 무대였다는 평가다.

배수정은 지난 2012년 MBC '위대한 탄생' 시즌2에 출연해 이선희, 윤일상, 윤상, 이승환 등의 극찬을 받으며 최고 기대주로 주목 받았고 최종 준우승까지 차지했던 실력자다. 당시 실력과 더불어 엄친딸 이력으로도 화제를 모았으며 이후 영국으로 건너가 회계사 자격증을 딴 후 다시 작곡가 그룹 아이코닉사운즈에서 활동해왔다.

지난 22일 직접 작사, 작곡한 R&B 발라드곡 '사랑할거예요'를 발매하며 가수로 본격 데뷔를 알렸고, '복면가왕'을 통해 첫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한편 배수정은 청계천, 홍대, 대학로 등에서 버스킹 공연을 펼치며 팬들과 가까이 소통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수정, '복면가왕'으로 가수 데뷔 신고식 "감회 새로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