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녀시대 '파티', 오늘(7일) 음원·뮤비 동시공개


반얀트리 수영장서 여름파티…신동엽 MC

[이미영기자] 걸그룹 소녀시대의 신곡 '파티(PARTY)'가 오늘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소녀시대는 금일(7일) 오후 1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새 싱글 'PARTY'의 음원은 물론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신곡 뮤직비디오도 동시 공개한다. 소녀시대의 선행 싱글 'PARTY'는 청량한 느낌을 선사하는 즐거운 분위기의 썸머송 'PARTY'와 섹시하고 그루브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R&B 곡 'Check' 등 상반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2곡을 수록했다.

또한 함께 공개되는 타이틀곡 'PARTY' 뮤직비디오는 홍원기 감독이 연출을 맡아 태국 코사무이의 시원한 바다로 휴가를 떠나 행복한 파티를 즐기는 소녀시대 멤버들의 상큼한 모습을 헬리캠, 수중 카메라 등 특수 장비를 이용해 감각적으로 담았다. 이미 지난 3일 공개된 티저 영상이 뜨거운 호응을 얻은 만큼 뮤직비디오 역시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게다가 금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전세계 생방송되는 '소녀시대 PARTY@반얀트리'는 개그맨 신동엽이 스페셜 MC를 맡아 진행하며, 소녀시대의 신곡 'PARTY' 무대와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한다. 또 앨범 소개,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순서도 마련됐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10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1일 MBC '쇼! 음악중심', 12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하며, 선행 싱글 'PARTY'의 음반은 8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녀시대 '파티', 오늘(7일) 음원·뮤비 동시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