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해진, 팬서비스도 특급이네…비하인드 동영상 공개


한국 팬카페, 중국 블로그, 일본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

[김양수기자] 배우 박해진이 오직 팬들만을 위한 특별 서비스를 준비했다.

배우 박해진이 한국 팬카페와 중국 블로그,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현장에서의 생생한 모습을 담아낸 비하인드 동영상 공개를 시작했다.

박해진은 근황이나 촬영장 모습을 사진으로만 선보였던 것에 아쉬움을 느껴 조금 더 친근하고 솔직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동영상 서비스를 시작했다는 후문이다. 팬들과 더욱 가까워지려고 노력하는 그의 면모를 엿볼 수 있는 부분이다.팬들 역시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True story(트루스토리)'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첫 영상에서는 '에스프리 디올-디올 정신' 전시장을 방문한 박해진이 작품 하나하나를 꼼꼼히 살피는 진지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6일엔 프로필 사진 촬영 현장이 공개될 예정으로 프로페셔널함과 깜찍함을 넘나드는 그의 2색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고. 특히, 두 번째 영상에선 '치즈인더트랩' 속 유정 캐릭터에 대한 언급을 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한껏 불어넣고 있다.

박해진의 동영상은 중국 최대 포털사이트 '바이두'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그는 앞서 '바이두' 한류스타 백과사전 대표얼굴로 메인을 장식하며 한류스타의 위엄을 드러냈기에 이번 동영상 서비스가 한국을 넘어 아시아 전역에서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박해진은 모든 누리꾼들이 캐스팅 1순위로 꼽았던 웹툰 원작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남자 주인공 유정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해진, 팬서비스도 특급이네…비하인드 동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